A/S센터

DGITAL PRINTING SOLUSTIONS

현재위치 : HOME > 고객지원 > A/S센터
제품별 품질 보증기간 중 정상적인 사용상태에서의 기기의 성능, 기능상의 고장 발생시
품질 보증기간이 경과한 이후에 발생한 기능불량 및 고장의 경우

소비자의 고의, 과실 또는 취급부주의로 인하여 발생한 고장의 경우

당사 서비스센터 직원 이외의 수리자가 수리하여 발생한 고장의 경우

사용자에 의한 임의의 수리 또는 개조로 인한 고장 및 손상의 경우

천재지변등 외부요인으로 인한 고장 및 결함의 경우

사용 전원의 이상 또는 외부접속기기의 불량으로 인한 고장 및 손상의 경우

소모품이 소모되어 교환을 필요로 하는 경우

품질보증기간이란?

제조회사 또는 판매자가 고객께품질보증서에 의하여 정상적인 사용환경에서 자연 발생한 품질, 성능,

기능상의 하자에 대해서 무상으로 수리를 해드리겠다고 약속한 기간을 말합니다.


제품별 보증기간

디지털 복합기 1년

컬러 레이저 프린터 1년


품질보증기간 보증 예외의 경우


재생 및 리필 제품을 사용시 보증에 제외 될수 있음

아주포커스(주)에서 판매하지 않은 경우

중고품을 구입하신 경우

소모성 부품

품질보증기간은 구입일자를 기준으로 산정하며 구입일자, 품질보증서 (구입영수증 포함)에 입각하여 확인합니다.


품질보증서에 구입일자가 기재되어 있지 아니한 경우, 품질보증서를 받지 아니한 경우, 품질보증서를

분실한 경우 또는 영수증이 없어서 구입일자를 확인하기 곤란한 경우에는 당해제품의 제조번호, 제조일

또는 수입 통관일로부터 6개월 (유통기간 반영)을 감안하여 구입일자를 적용, 보증기간을 산정합니다.